본문 바로가기
diet

[다이어트 식단 일기] 12일 : 꼬꼬닭의 하루. 하루종일 닭닭~ㅋ

by 하하홍 2015. 1. 14.
반응형

 

 [다이어트 식단 일기] 12일  

 

꼬꼬닭의 하루. 하루종일 닭닭ㅋ

호박식초다이어트 / 바나나다이어트 / 우엉차 다이어트 / 집에서하는 다이어트 운동

 

 

 

 

                                                               

 

 

 

 

 

 

우리집엔 왜 항상 매운치킨이 남아있는것인가 ㅋㅋㅋㅋ

밤늦게 못먹으니 아침에 먹는 내사랑 치킨.

 

불닭치킨 한조각이 있길래

현미밥1/2공기랑 먹었네요.

 

아침부터 매운거먹으니 잠이 확 깨고 좋던데요 ㅋㅋㅋ

 

 

 

 

 

 

 

 

 

 

 

 

아침을 좀 늦게먹었더니 점심은 배가 안고파서

바나나 하나.

 

 

 

 

 

 

 

 

 

 

 

 

아침을 늦게먹어서 배가 안고프기도하고...

물을 하도 많이먹으니 배가 안고프기도하고 ㅋㅋ

 

 

 

 

 

 

 

 

 

 

 

 

 

 

우엉차 1.5L , 호박식초 1L , 생수700ml

 

총 3.2L 

 

 

 

 

 

 

 

 

 

 

 

 

 

저녁먹는시간.

집 안에 퍼진 백숙냄새~

 

 

내가 사랑하는 닭....닭...

닭고기......

 

 

 

 

 

 

 

 

 

 

백숙에 빠지면 섭섭한 김치도 먹고.

 

 

 

 

 

 

 

 

 

 

 

 

맛있는 닭백숙 ~!

 

닭 부위중에 제일 좋아하는 닭가슴살부분!

퍽퍽살이 참 좋아요~

 

 

 

 

 

 

 

 

 

 

 

추운날씨에 닭백숙 한그릇 먹으니

몸에 열이 확 올라오더라구요~

감기가 올랑말랑하더니 백숙먹고 극뽁 ~^3^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 운동

 

스쿼트100개

런지30개

플랭크 30초 x 3세트

버피20개

사이클40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