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다이어트 식단 일기] 13일 : 다이어트도시락 이쁘게 싸는분들 존경합니다 ㅋㅋ

by 하하홍 2015. 1. 15.
반응형

 

 

 [다이어트 식단 일기] 13일  

 

다이어트도시락 이쁘게 싸는분들 존경합니다 ㅋ

호박식초다이어트 / 바나나다이어트 / 집에서하는 다이어트 운동 / 스쿼트다이어트

 

 

 

 

 

                                                            

 

 

 

 

 

 

 

 

약간은 여유로웠던 아침.

전날 먹었던 닭백숙에 쌀 넣어 닭죽끓여 아침으로 한그릇 따뜻하게먹고

점심에 먹을 도시락(?)을 준비합니다 ㅋㅋ

 

 

 

 

 

 

 

 

 

 

 

점심메뉴는

바나나, 고구마, 토마토.

 

 

나도 뭔가 다이어트하면 예쁘게 도시락싸서 들고다니고싶었는데 ㅋㅋㅋ

현실은 이렇게~

 

큰 통에 막 쑤셔넣기..ㅡㅡ;

 

 

다이어트하려고 식판도 마련했는데..

도시락도 하나 만들어야하나 고민하게되네요 ㅎㅎ

 

 

 

 

 

 

 

 

 

 

 

저녁은 옥수수1개 토마토1개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 운동

 

스쿼트100개

런지30개

플랭크 30초 x 3세트

버피20개

사이클40분

 

 

 

-------------------------------

 

다이어트식단일기쓰고나니 어제는 너무 조금먹은거같아요..ㅜㅜ

이렇게먹으면 안되는데..

빨리 닭가슴살을 주문하던 퇴근하며 계란을 장봐오든해야겠어요 ㅋㅋ

단백질이 부족합니다+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