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다이어트 식단 일기] 10일 : 다이어트엔 역시 고구마, 바나나, 토마토!!

by 하하홍 2015. 1. 12.
반응형


 

 [다이어트 식단 일기] 10일  

 

다이어트엔 역시 고구마, 바나나, 토마토!! ​ 

호박식초다이어트 / 토마토다이어트 / 고구마 다이어트 / 집에서하는 다이어트 운동

 


 

 

 

                                                            

 


전전날 치킨에 햄버거 먹고

전날 삼겹살까지 먹었으니ㅋㅋ

일요일은 식단조절 좀 강하게 하기 !


평일에 강하게.

주말은 먹고싶은거먹기

이렇게해야하는 다이어트를 거꾸로하고있는상황이라니 ㅋㅋㅋㅋ



 

참... 잘하고있죠......? -ㅁ-;;






아침은 현미밥1/2공기, 배추, 청양고추, 계란2개



 

 

 

점심은 10kg 산 고구마 푹 쪄서

고구마1개반 먹고.



 

 


 

 

 



고구마와 함께

토마토1개랑 바나나1개.






 

 

 

 


 



 

 

 



저녁은 토마토1개 바나나1개. 호박식초1L



야채를 사야하는데 ㅋㅋㅋㅋ

시퍼런애들을 좀 먹어줘야하는데.

마트가면 한끼먹을 샐러드채소분량이 2천원씩하고-ㅅ-;

여름엔 과일채소값이 싸서 다욧하기 참 좋았는데..


 

돈없으면 겨울에 다이어트도 못하겠어욤...ㅜㅜ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 운동

스쿼트100개

런지30개

플랭크 30초 x 3세트

버피20개

사이클40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