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다이어트 식단 일기] 9일 :꼬기를 먹읍시다~:D (호박식초다이어트 / 삼겹살 다이어트 / 고구마 다이어트 / 집에서하는 다이어트 운동 / 식판다이어트)

by 하하홍 2015. 1. 11.
반응형

 

 

 [다이어트 식단 일기] 9일  

 

꼬기를 먹읍시다~:D​ 

호박식초다이어트 / 삼겹살 다이어트 / 고구마 다이어트 / 집에서하는 다이어트 운동 / 식판다이어트

 


 

 

                                                             

 

 

 

 

 

 


 

조금은 여유로운 토요일아침.

국 데워서 아침도 먹을수있었지요 ㅋ

아침은 현미밥반공기에 잡탕.



 

 


 



 

 

 


점심 겸 간식은 역시나 고구마.

 

 

 


즐거운 토욜 저녁메뉴는 삼겹살이여용

 

삼겹살은 굽는냄새만으로도 식욕폭발. 침샘폭발 ㅋㅋ




 

 

 

 


 

 


기름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는 삼겹살



 

 

 

 

 



고기먹으면 항상 과식하기때문에

식판 사용했어요.

식판이 다이어트에 도움이된다더니 직접 체험하는중 ㅋ

식판에 밥 먹으니 무의식적으로 집어먹게되는 반찬들도 얼마나 먹는지 한눈에 보이고.

먹을만큼 덜어서 먹고 딱 수저를 놓을수있어서 과식을 막아주니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될수가없다는거~


 

 

 

 


 


 

 

삼겹살 완전 맛있겠죵ㅋㅋ




 

 

 

 

 

 

 


쌈장대신 청양고추로..



삼겹살 먹고 1시간쯤있다가 폭풍운동했어요 ㅋㅋㅋ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 운동

스쿼트100개

런지30개

플랭크 30초 x 3세트

버피20개

사이클60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