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다이어트 식단 일기] 11일 : 연어가 1+1 +ㅁ+ 어머.. 저건 사야해...

by 하하홍 2015. 1. 13.
반응형

 

 

 

 [다이어트 식단 일기] 11일  

 

연어가 1+1 +ㅁ+ 어머.. 저건 사야해...

호박식초다이어트 / 토마토다이어트 / 고구마 다이어트 / 집에서하는 다이어트 운동 / 연어다이어트

 

 

 

 

                                                           

 

 

 

 

 

 

 

다이어트한다고 고구마도 사고~ 토마토도 사고.. 당근도 샀는데.

정작 단백질이 없어요 ㅋㅋㅋㅋ

계란도 다 떨어지고-ㅅ-

 

 

다이어드식단 사진찍었는데 어제 아침 점심 찍은사진을 옮겨둔줄알고 메모리포멧하는바람에 다 날려버렸다지요..--;

 

 

정신차려보니 이미 포멧완료...

 

 

line_characters_in_love-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 바나나+우유 갈아서, 뮤즐리

점심 : 고구마, 바나나, 토마토

호박식초1L

 

 

 

 

 

 

 

 

일 끝나고 이마트에 단백질을 찾아 들어갔더니

알래스카훈제연어가 1+1 9900원 !!!!!

오메.... 훈제연어 9900원..

고민하지않고 덥썩 집어왔지요 ㅋㅋ

 

 

 

 

 

 

 

 

 

 

 

 

연어는 언제먹어도 참 맛있어요~

 

 

 

 

 

 

아직 덜 녹은 훈제연어-ㅁ-

위에 얼은것좀보세요 ㅋㅋ

 

 

 

 

 

 

 

 

 

 

 

밖에 잠깐 놔두면 금방 보들보들 맛있는 연어로 변신+.+

 

 

 

 

 

 

 

 

 

 

안에 소스도 들어있어서 따로 준비할게 하나도없어요 ㅎ

 

저녁은 연어 냠냠~!!

 

마트엔 닭가슴살이 너무 비싸요 ㅜㅜ

역시 인터넷이 저렴저렴..

인터넷으로 닭가슴살 좀 사서 쟁여놔야겠어요 ㅎ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 운동

스쿼트100개

런지30개

플랭크 30초 x 3세트

버피20개

사이클40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