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다이어트 식단 일기] 8일 :배달음식 하루..ㅜ.ㅜ(호박식초다이어트 / 집에서하는 다이어트 운동)

by 하하홍 2015. 1. 10.
반응형

 

 

 [다이어트 식단 일기] 8일

 

 배달음식 하루..ㅜ.ㅜ

호박식초다이어트/ 집에서하는 다이어트 운동

 

 

 

 

                                                            

 

 

 

 

 

 



전날 오빠님이 친구만나다가 치킨시켰는데 매워서 한조각이상 못먹었다는

호치킨 붉닭.

이건 너밖에 못먹을것같아서 싸왔다며 들고왔더라구요 ㅋㅋ




 

 

 


 



 


집 주변에 호치킨있는것도몰랐는데.

불닭이라니..+ㅁ+




 

 

 


 




 

 


치킨 한덩이가 엄청큼 ㅋㅋ

양념치킨은식으면 꾸덕꾸덕 닭강정처럼 변해서 참 좋아요 ~



 

 

 

 



 

 


양념이 일반 치킨양념이랑 다르게 엄청 시뻘건색.


 



 

 

 

 


 



 


불닭치킨이라니..

얼마나매운가 하고 한입먹어보니



 

 

 

 

 

완전대박

 

지금까지 먹어본 매운치킨중에 제일맛있어요 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 호치킨 불닭 완전 강추.

 

 

 

 

 

 

 

 


닭다리, 날개부분, 닭가슴살부분 3덩이였는데

덩어리가 큼직해서 반마리정도되는양이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치킨 반마리 호로록 ~ㅋㅋ



 

 

 


 




 



점심은 간단하게 감 하나 깎아먹고.
 

 

 

 

 

 


저녁은 일하다가 햄버거주문했어요=ㅁ=


아침은 치킨.

저녁은 햄버거..


배달음식먹는날이었나싶음...



 

 

 


 



 


새우통살이 들어있는

 

맥도날드 디럭스 슈림프 세트 



 

 


 

 




 


감자튀김이 빠지면 섭하죵 ㅋㅋ


 

 

 


 





 



아메리카노로 바꿀까도 잠깐 고민했지만

콜라먹으나 아메리카노먹으나-ㅅ-;;

어차피 햄버거먹는데 ㅋㅋ 칼로리폭탄에 몸에안좋은건 마찬가지 ㅋㅋㅋ
 




 

 

 

 


 

 

맛은 있으나 소스가 뭔가 부족한듯한느낌..
 


 

 

 

 


 




역시 배달음식은....

몸은 살쪄도 입은 즐겁네요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 운동

스쿼트100개

런지30개

플랭크 30초 x 3세트

버피20개

사이클40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