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다이어트 식단 일기] 5일 : 오랜만에 운동하니 온몸이 아파요 (고구마다이어트 / 호박식초다이어트 / 집에서하는 다이어트 운동)

by 하하홍 2015. 1. 7.
반응형

 

 

 

 [다이어트 식단 일기] 5일

 

오랜만에 운동하니 온몸이 아파요

고구마다이어트 / 호박식초다이어트/ 집에서하는 다이어트 운동

 

 

 

 

                                                           

 

 

 

 

 

 

 

 

 

 

간만에 운동을 다시 시작하니 온 몸이 욱씬욱씬 ㅋㅋㅋ

 

또 변태처럼 근육통을 즐기기 시작했지요~

 

꾸준히하면 안아픈 근육이

좀 쉬었다 다시 시작하면 이렇게 꼭 고생을해요-ㅅ-;

 

 

 

아침 겸 점심 겸 간식은 오늘도 역시 고구마

 


 

 

 

 

 

 

 

 

 

 

우엉차도 마시고~

모과차도 마시고 ㅋ

호박식초물1L도 마시고 !

물만 하루에 몇리터를 마시는건지 ㅋㅋㅋ

 

 

 

 

 

 

 


 

 

 

 

 

비도 안오는데 가족들이 김치부침개 먹고싶다고하니

저녁메뉴는 김치부침개.

 

 

 

 

 

 

 

 

 

 

 

 

 

 

 

 

 

 

 

기름에 노릇노릇 구워낸 부침개는 역시 끝부분이 짱이예요 ㅋ

바삭바삭하면서 매콤하고 고소한 ..

언제먹어도 부침개는 맛나욤 ㅋㅋ

 

 

 

 

 

 

 

 

 

 

 

 

 

 

다이어트하는중인데 ㅋㅋㅋ

어제는 소시지먹고 오늘은 부침개먹고.

무슨 기름파티하는것도아니고...

moon_and_james-13

으아.ㄱ.........

 

 

 

 

그래도 나름 자제하며 조금만 먹고.

버섯볶음, 현미밥, 배추, 계란흰자로 저녁 끝~!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 운동

스쿼트100개

런지30개

플랭크 30초 x 3세트

버피20개

사이클40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