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다이어트 식단 일기] 6일 : 새콤상큼한라봉~(고구마다이어트 / 호박식초다이어트 / 집에서하는 다이어트 운동)

by 하하홍 2015. 1. 8.
반응형

 

 

 [다이어트 식단 일기] 6일

 새콤상큼한라봉~

고구마다이어트 / 호박식초다이어트/ 집에서하는 다이어트 운동

 

 

 

  

 

 

 

 

 

 

 

 

 

 

날씨 추운데 운동하러 안나가도되고 ㅋㅋ

집에서 운동하니 참 좋아요 .

다만 힘들고 피곤할땐 더 쉽게 건너뛰게될것같아 걱정이되는 집에서 다욧운동하기-ㅅ-

 

 

 

아침 겸 점심 겸 간식으로

하루종일 허기질때마다 작은고구마 한개씩 까먹고 ㅋ

 

 

 

 

 

 

 

 

 

 

 

모과차1잔, 우엉차3잔, 호박식초1L

저 텀블러가 500ml짜리니

오늘도 물 2.5L마셨어요 .

 

물을 어찌 그렇게 많이먹냐 화장실가기안귀찮냐 궁금해하시던데

원래 물마시는걸 너무 좋아해서 그저 평소와 똑같이 마실뿐 ㅋㅋㅋ

여름엔 3.5~4리터씩 마시곤해요-ㅁ-

​물먹는하마

ㅋㅋㅋ

 

 

 

 

 

 

 

저녁은 어제 먹고 남은 반죽으로 김치전도 부치고

 

 

 

 

 

 

 

 

 

 

 

 

 

 

 

집에있는재료 몽땅 쓸어넣어 만든 잡탕 ㅋㅋㅋ

 

​어마마마께서 집을 비우신지 이틀째.

집 냉장고가 텅텅 비어갑니다 ㅋㅋ

역시 엄마가 집을 비우시면 표시가 나요 ㅋㅋ​

장봐야할것같은데 다른집들은 뭐 해먹고 사나요?-ㅁ-; 마트가면 살게없음...ㅋㅋㅋ

 

저녁 : 현미밥 , 배추, 김치전, 잡탕

 

 

 

 

 

 

 

 

 

 

 

저녁 간단하게 먹고나니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뭔가가 땡기고 ㅋㅋ

밥에 후식까지 챙겨먹는게 다이어트의 최대 적인걸 알면서

손엔 한라봉이 들려있더라구요 ㅋㅋㅋ

moon_and_james-38

뭐 하나 먹는다고 크게 달라질 몸무게도 아니고...ㅋㅋ

어차피 먹을거

아주 맛있고 기분좋게 냠냠했어요~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 운동

스쿼트100개

런지30개

플랭크 30초 x 3세트

버피20개

사이클40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