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다이어트 식단 일기] 4일 : 호박식초다이어트 시작했어요~!ㅋ (고구마다이어트 / 호박식초다이어트 / 분홍소시지계란부침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 운동)

by 하하홍 2015. 1. 6.
반응형

 

 

 

 

                                                             

 

 

 

 

 [다이어트 식단 일기] 4일

 

호박식초다이어트 시작했어요~!ㅋ

고구마다이어트 / 호박식초다이어트/ 분홍소시지계란부침 /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 운동

 

 

 

 

 

 

 

 

호박식초다이어트 스타트 ~!!

하루에 300ml씩 물에 타서 호박식초물을 총 1L먹으면 되는

아주 쉬운 먹으며 하는 다이어트지요 ㅎㅎ

과연 살이 빠질까싶은 의심은 가지만

몸이 붓지않는다면 그것만으로도 저는 100점줄것같아요 ㅋ

 

 

 

 

 

 

 

 

 

 

 

 

아침에 호박식초와 함께 고구마 들고 일하면서

아침점심간식 냠냠.

 

 

 

 

 

 

 

 

 

 

 

 

 

손가락굵기만한 밤고구마 사이에

호박고구마가 하나 낑겨있었는데요~

이게 사둔지 거의 한달쯤되는터라 후숙이 완전 제대로 됐나보더라구요 ㅋㅋ

고구마 찌는데 속에서 꿀이 줄줄 나오고ㅋㅋㅋ

 

 

 

 

 

 

 

 

 

 

 

노~란 호박고구마가 맛은 완전 꿀 !!

 

근데 호박고구마는 먹고나면 입이 너무 달고..

손이 찐득찐득해지는 그 느낌이 너무 싫어요 ㅜ.ㅜ

 

 

 

 

 

 

 

 

 

 

 

 

일끝나고 저녁은 분홍소시지부침 ㅋㅋ

집에 천원짜리 분홍소시지 사둔게 냉장고에 있길래

 

매콤한 청양고추 한개 계란에 썰어 넣고

소금 후추 챡챡 뿌려준 뒤

 

 

 

 

 

 

 

 

 

 

 

 

분홍소시지 계란물에 풍덩 ~!

 

 

 

 

 

 

 

 

 

 

 

 

 

후라이팬에 기름두르고 지글지글 앞뒤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남은 계란으로는 미니계란말이도 만들고 ㅋㅋ

 

 

 

 

 

 

 

 

 

 

 

 

 

별거없는 초 간단 저녁한끼 완성 ~!

 

 

 

 

 

 

 

 

 

 

 

 

저 분홍소시지가 마늘소시지였는데

청양고추다져서 넣으니 매콤한게 더 맛있더라구요~

남은 계란으로 만든 계란말이도 소시지향이 솔솔 나는게 일품입니다 ㅋㅋㅋ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 운동

스쿼트100개

런지30개

플랭크 30초 x 3세트

버피20개

사이클40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