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다이어트 식단 일기] 3일 : 맛있는 고구마쉐이크만들기 (고구마다이어트)

by 하하홍 2015. 1. 5.
반응형

 

 

 

                                                             

 

 

 

 

 

 [다이어트 식단 일기] 3일

 

맛있는 고구마쉐이크만들기 (고구마다이어트)

 

 

 

 

 

 

 

 

 

일어나서 따뜻한 차로 아침을 시작했는데

일요일 아침은

맛있는 고구마쉐이크에 블루베리+뮤즐리~!

 

 

 

 

 

 

 

 

 

 

 

 

간단하게 우유+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를 넣으면 따로 꿀이나 단맛내는재료를 넣지않아도 충분히 달달하지요~ㅋ

 

 

 

 

 

 

 

 

 

 

 

 

 

믹서로 윙~~ 갈아주면

노랗고 너무 예쁜 고구마쉐이트 간단하게 완성 ㅋㅋ

 

 

 

 

 

 

 

 

 

 

 

고구마쉐이크를 일부러 우유양을 줄여 좀 걸쭉하게 만들었어요.

안에 뮤즐리랑 블루베리 넣어 더 든든하게 먹으려구용

 

 

 

 

 

 

 

 



 

  

 

여기 계피가루까지 넣으면 금상첨화일텐데

냉장고에 계피가 없네요 ㅜ.ㅜ

마트갈때 한봉 사놔야할듯..

 

 

 

 

 

 

 

 

 

 

 

 

점심은 비스킷 1개

 

 

 

 

 

 

 

 

 

 

 

간만에 집에서 풍긴 베이킹냄새 ㅋㅋㅋ

비스킷은 딸기쨈이나 버터크림 발라먹어야 제맛이죠>.<

 

 

 

 

 

 

 

그리고 날씨도 풀렸겠다..

밖에 나가니 하나도 안추운거있죠+.+

올........

우리집 멍멍이 미용할때가됐구나 ! 하고

멍멍이 털 빡빡 밀어주고. 목욕시키고.

미용스트레스받은 우리집 상전 ㅎㅎ

안고있었더니 아령운동한것마냥 팔이 욱씬욱씬.. 다리도 알배기고 ㅋㅋ

 

 

 

 

 

 

 

 

 

저녁은 떡국먹었어요~

엄마의 왕손덕에 1월1일 떡국끓여먹고도 아직 냉장고에 떡이 잔뜩 남아있거든요..

 

 

 

 

 

 

 

 

 

 

 

 

역시 떡국엔 소고기가 들어가야 맛있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