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다이어트 식단 일기] 2일 : 따뜻한 모과차가 향긋>.<♡ (현미다이어트 / 고구마다이어트)

by 하하홍 2015. 1. 4.
반응형

 

 

 

                                                             

 

 

 

 [다이어트 식단 일기] 2일

 

따뜻한 모과차가 향긋>.<♡ / 다이어트일기 / 현미다이어트 / 고구마다이어트

 

 

 

전날 체했던게 약한 위경련으로 이어졌는지 밤새 잠도 못자고

약먹고 1시간쯤 자다가 일어났어요~

 

 

 

 

 

일하다보니 속이 좀 괜찮아지고.

따뜻한 물이 먹고싶어

향긋한 모과차 듬뿍넣어 마셨네요.

따뜻한게 속에 들어가니 속이 좀 편해지는느낌.

 

 

속이 괜찮아지니 다시 돌아온 폭풍식욕 ㅋㅋ

신김치 듬뿍넣어 끓이는

새콤하면서 매콤한 뜨끈뜨끈 김치찌개에 현미밥한그릇!

 


 

 

 

 

 

 

 

 

 

 

매년 연초마다 한번씩 아프고 지나가네요.

나이들어가는 증거인가 ㅋㅋㅋ

작년엔 심한 감기에 걸려 고롱고롱거렸는데

올해는 감기안걸린다싶으니 체하고..

연초마다 액땜하나봐요 ㅎㅎ

 

 


 

 

 

 

 

 

 

 

밥에 김치랑 고기 얹어먹으면

완전 꿀맛 ㅋㅋㅋ

밥 두그릇먹고싶은거 참고 한그릇만...ㅋㅋ

 

 

 

 

 

 

 

 

 

저녁은 간단하게 손가락굵기의 고구마 5개, 감 1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