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다이어트 식단 일기] 1 : 다시 돌아온 다이어트일기

by 하하홍 2015. 1. 3.
반응형

 

 

                                                             

 

 

 

 [다이어트 식단 일기] 1

 

새로운 다이어트 출발 / 다시 돌아온 다이어트일기

 

 

 

 

 

참 많은 일이 있었던 2014년 다이어트 시간들..ㅋㅋ

열정을 불태우던 12월. 갑작스럽게 발가락을 다쳐서 한동안 걸음도 못걸어다녔답니다..

그덕에 2014년 12월 다이어트는 물거품이 되어버렸지요.

 

그리고 발가락 치료 잘 하고 이제 멀쩡해졌으니 2015 다이어트 다시 달려 봅니다 !

 

 

 

 

 

 

 

 

아침에 일어나서 항상 마시는 차.

 

12월31일에 집을 뒤집어 정리하다보니 언제 사둔지 기억도 안나는 홍차가 나오는거있죠 ㅋㅋ

유통기한을 알수없는 홍차들이 잔뜩~

 

있었나? 싶을정도로 기억도 안나는 홍차들도 막 나오고 ㅋㅋ

 

 

 

 

 

 

 

 

 


 

새해 첫 아침홍차는 상큼하게 사과홍차로 시작합니다.

유통기한은 엄청 지났을것같은데 향이 날아가지않아 향긋한게 괜찮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이 만두를 안먹었어야했는데 ㅋㅋㅋㅋㅋ

만두때문에 하루가 다 엉망이 돼버렸어요~

 

 

 

 

 

 

 

 

 

 

 

 

 

만두를 지글지글 구워서

5개정도 먹고 일을 시작했는데...
 

 

 

 

 

 

 

 

 

 

 

 

 

만두 먹고 10분정도 지나니 명치가 아파오기시작-_-

 

 

 

 

 

 

 

 

 

 

 

 

 

 

만두먹고 체했어요 ㅋㅋㅋㅋㅋ

 

만두먹고 체해서 점심 패스~ 저녁도 물론 못먹고.

운동도 못하고

저녁에 집에서 약먹고 바로 뻗어 잠들었답니다.

 

 

 

 

 

 

 

 

 

 

 

 

간장에 콕 찍어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ㅁ-

맛있게 먹은 만두 5개로 하루종일 고생하게 될줄이야 ㅋㅋㅋㅋ

 

 

 

 

 

 

 

 

 

 


 

 

 

 

자다가 물마시러 일어나니

머리가 핑~~ 돌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