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하하홍 다이어트일기] 5일.6일 : 매일쓰는게 이렇게 힘들줄이야..ㅋㅋㅋ(헬스다이어트 / 사이클다이어트 / 브로콜리 다이어트 / 고구마 다이어트)

by 하하홍 2014. 11. 21.
반응형

 

 

                          

 

 

 

 

[하하홍 다이어트일기]

- 5일 -

 나는 불량 다이어터 ~!

 

 

다이어트일기 매일 쓰는분들 너무 대단하셔용 ㅋㅋㅋㅋㅋㅋ

저는 왜 자꾸 다이어트 위젯 시작하면 이렇게 일이 생기는지-ㅅ-

일기 계속 빼먹고 ㅋㅋ 불량다이어터입뉘다..ㅋㅋ

 

 

 

 

 

 

아침

옥수수 1개

 

 

일기 안써도 열심히 다이어트는 하고있다는거+.+

운동도하고 건강식 챙겨먹으려고 노력만 하고있어요 ㅋㅋㅋ

 

 

 

 

 

 

 

 

 

 

 

 

 

점심 겸 간식

고구마말린거

들고다니면서 먹기 편한 고구마말랭이~

이건 호박고구마로 말려야 맛있는데 ㅋㅋ

밤고구마로 말려놨더니 딱딱해서 이 아파유....-ㅅ-

 

 

 

 

 

 

 

 

 

 

 

 

저녁

찐양배추,밥

 

 

 

어제 식단에도 단백질이 없어요 ㅜㅜ

이거 다욧 제대로 하는거 맞냐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스트코에서 사온 소고기를 다 먹은 이후로 단백질빠진 식단만 먹는듯해요-_-;

닭가슴살 주문 고고씽해야겠쑴돠..

 

 

 

[ 오늘의 운동 ]
사이클30분

헬스 1시간30분 

 

 

-------------------------------------------------------------

 

  

[아민 다이어트일기]

- 6일 -

 하루종일 먹은거 제로....

 

어제는 하루종일 암것도 못먹고.. 운동도 못했지요....

그냥저냥..그랬던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