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하하홍 다이어트일기] 주말일기 : 이것은 김장다이어트 ㅋㅋㅋ

by 하하홍 2014. 11. 18.
반응형

 

 

 

 

                        

 

 

 

 

[하하홍 다이어트일기]

- 주말일기 -

 김장두번했다가 ..............몸살나겠네...

 

 

 

원래는 친구들과의 약속으로 먹방이 예정된 주말이었지만 ㅋㅋㅋ

미리 말도 안해주시고 ㅋㅋ 금요일 갑자기 김장한다 말씀하신 우리 어마마마..

 

 

 

 

 

 

 

 

 

고구마 후다닥 먹어치우고

북어대가리랑 새우랑 이것저것 김장재료사러 시장갔다가~

 

 

 

 

 

 

 

 

 

 

 

 

 

 

시장에서 칼국수면 사와서 바지락넣고 보글보글~~

 

 

 

 

 

 

 

 

 

 



 

 

뜨끈하게 칼국수 한그릇 먹고

 

 

 

 

 

 

 

 

 

 

 

 

 

 

드디어 시작된 김장 ㅋㅋ

 

 

 

 

 

 

 

 

 

 

 

 

 

 

 

 

 

 

 

 

 

 

 

 

 

 

 

 

 

 

 

 

 

 

 



속이 노~~란 맛있는 배추.

주중에만해도 배추 한망에 3~4000원이더니

주말에 다들 김장하다보니 배추값을 올려서 받더라구요.

한망에 6000원.

 

 

 

 

 

 

 

 

 

 

 

 

 

 

 

이 이후 사진찍을 여유따위 없음 ㅋㅋㅋㅋㅋㅋ

 

먹은거 찍을 힘 조차 남아있지 않았음..ㅋㅋ

 

배추절이는날은 이모부께서 치킨사오셨고~

김장당일엔 돼지고기 수육해서 김장에 냠냠 ~

 

이틀동안 빡씨게 김장하고나니 감기걸리고 월요일에도 몸이 너무 피곤하더라구요
김장두번했다간 살 쭉쭉빠질거같은느낌 ㅋㅋ

 

 

[ 오늘의 운동 ]
이틀간 김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