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하하홍 다이어트일기] 주말일기 : 파프리카 주말식단 ㅋㅋ

by 하하홍 2014. 11. 24.
반응형

 

 

 

 

 

                                                          

 

 

 

 

[하하홍 다이어트일기]

- 주말일기 -

 싸다고 많이 사지 말것...

 

 

 

금요일 사무실나갔다가 돌아오는데 차에서 파프리카3개천원에 막 팔고있는거있죠.

그래서 오메.. 완전싸다! 땡잡았네 하고

3천원어치 딱 ~!

9개를 집어왔지용.

 

 

 

 

 

 

 

 

 

 

토요일아침.

해도뜨지않은 캄캄한 새벽

바나나 한개로 아침식사 끝 ㅋ

 

 

 

 

 

 

 

 

 

 

 

 

일 열심히 하고 저녁밥먹기~

 

현미밥, 앞다리살, 청양고추, 파프리카양파마늘볶음 

 

 

 

 

 

 

 

파프리카 한개가 어찌나 큰지 ㅋㅋㅋ

하나만 잘라도 양이 어마어마해요.

저게 반개라는거-ㅅ-

내가 왜 미쳐서 9개나 사온건지 ㅋㅋㅋㅋ

 

 

 

 

 

 

 

 

 

 

 

 

 

앞다리살은 역시 삼겹살보다 맛있어요~

씹는식감도 좋고 ~

앞다리살이던 뒷다리던 삼겹살이던..

고기는 다 맛있다는 사실 ㅋㅋ 

 

운동 : x

 

-------------------------

 

*일요일*

 

   

 

아침?점심?간식?

여튼 언제먹었나 기억도 안나는 ㅋㅋ

아침에 들고와서 배고플때 먹은 약식과 바나나.

 

 

 

 

 

 

 

 

 

 

 

 

저녁은

감자부침, 파프리카

 

 

 

 

 

 

 

 

 

 

 

 

 

운동빡씨게하고 튀김먹는 패기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자꾸 먹으려고 운동하는 느낌이 들어요 ㅋㅋ

이거 해야 오늘저녁에 뭐 먹을수있다!! 이러면서 운동하고있는 내 자신을 발견하고있답니다

 

 

 

 

 

 

 

 

 

 

 

 

 

 

파프리카 1개 썰어서 우걱우걱~

아직도 냉장고에는 파프리카7개반이 남아있는데..

마요네즈 안찍어먹으니 맛이없네요....ㅜㅜ

 

 

[ 오늘의 운동 ]
헬스2시간

걷기1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