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리뷰

[루이보스] 건강에 좋은 루이보스티. 루이보스차 먹는법과 효능

by 하하홍 2015. 2. 10.
반응형

 

 

 

 

 

 건강에 좋은 루이보스티. 루이보스차 먹는법과 효능

 

 

 

 

                                                               

 

 

 

 

친구가 선물해준 루이보스티.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차 종류 중 하나예요.

 

 

 

 

 

 

 

 

루이보스차를 우리면 붉은 수색을 보이는 차 답게

루이보스티 상자 또한 붉은빛으로 만들어져있네요 ㅎㅎ

깔맞춤인가 ㅋ

 

 

 

 

 

 

 

 

 

 

 

 

루이보스티는 카페인이 들어있지않은 착한 차 랍니다.

게다가 철과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항산화작용, 피부질환, 류머티즘, 두통, 불면증, 우울증에 효과를 나타내는 착한 차.

루이보스의 효능은 이렇게 많아요 ~+ㅁ+

 

 

 

 

 

 

 

 

 

 

 

 

코스트코 루이보스차는 한각에 40개씩 들어있구요

40개도 은박포장에 2등분되어

20개씩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요.

 

 

 

 

 

 

 

 

 

 

 

그리고 보리차처럼 두개의 티백이 붙어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한개의 티백으로 300~500ml컵에 우려마실때

6~7번까지 재탕이 가능해요.

 

우리면 우릴수록 쓴맛이 나오고 안좋은 성분이 우러나는 차와는 다르게

루이보스는 몇번을 우려내도 몸에 안전하다고 하더라구요.

 

 

 

 

 

 

 

 

 

 

 

아주 잠깐 몇초만 넣었다 바로 꺼낸 루이보스차의 수색이예요.

붉은 색이 참 예쁘죠~

 

 

 

 

 

 

 

 

 

 

 

 

 

이렇게 넣었다 바로 빼내도 붉은 수색과 풍부한 맛을 내기때문에

진하게 우려서 우유, 설탕과 함께 밀크티를 만들어먹을수있는 허브차이기도해요.

홍차에 거부감있는분들은 루이보스로 밀크티 즐겨보셔도 좋을것같아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무난하고.

색도 예뻐서 투명텀블러에 가지고다니면 너무너무 예쁘다는거+ㅁ+

 

 

 

 

 

 

 

 

 

 

 

 

믹스커피 대신 건강한 차 루이보스티로 건강도 챙기세요~^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