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리뷰

금산 인삼 구매 후기 : 세척 난발삼 택배왔어요

by 하하홍 2017. 11. 7.
반응형


금산 인삼 구매 후기 : 세척 난발삼 택배왔어요






겨울이 시작되면 꼭 해야할 일이 있어요.

그건 바로 겨울에 몸을 튼튼하게 지켜 줄 홍삼 만들기.


홍삼만들기위해 인터넷으로 인삼 구매했습니다.








이틀만에 받아 본 인삼 택배.

금산인삼도매시장에서 발송됐어요.

역시 인삼은 금산이죠 !!














진공포장 된 인삼이 차곡차곡 들어있고

사은품으로 대추도 넣어 보내주셨습니다.












집에서 홍삼을 만들땐 좋은 삼으로 만들기보다

가족들이 먹을꺼라 그저 튼실하고 품질은 좋으나 모양이 예쁘지않은 녀석들이 제격이예요.

그래서 저는 매년 난발삼을 구매합니다.

잔뿌리가 많긴해도 홍삼 만들기에 나쁘지않거든요.












대 사이즈의 난발삼을 구매하면 생각보다 튼실한 삼이 오는데

이 사이즈로 홍삼을 만들면 하나씩 꺼내 사용하기 딱 좋아요.

싸다고 너무 작은 인삼을 선택하기보다 좀 큼직한게 저는 편하더라구요.













하나의 뿌리로 예쁘게 뻗어나간 몸값 비싼 인삼들과 달리

난발삼은 뿌리가 여러갈래로 갈라지며 모양이 제각각입니다.












사은품으로 국산 대추를 넣어주셨는데

제가 대추를 싫어해서 어무니 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시네요 ㅋㅋ












올 겨울 내 건강을 책임 질 인삼들.

세척삼이라 번거롭게 따로 할건 없고.

잔뿌리 손질하고 바로 오쿠로 들어갑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