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리뷰

바베큐용 돼지고기 왕목살 인터넷구매 후기

by 하하홍 2017. 10. 30.
반응형


" 바베큐용 돼지고기 왕목살 인터넷구매 후기 "




소고기는 코스트코에서 구매하고

돼지고기랑 닭고기는 주로 인터넷에서 구매해요.

집까지 편하게 배송해주니 넉넉하게 사놓고 냉동실 쟁여두기 딱 좋거든요~






냉동실에 돼지고기가 똑 떨어져서 구매한 바베큐용 돼지고기예요.












날씨가 추워서 이제 식품 구매할때 걱정없어요 !!

아이스팩 두개 들어있는데 아이스팩도 안녹고 고기도 전혀 안녹고 도착.














제가 구매한 고기는 왕목살이예요.

앞다리살 근처 고기라고하는데 제가 부드러운살코기보다 퍽퍽살을 더 좋아하거든요.

이 부위가 살코기는 퍽퍽하면서 비계는 삼겹살처럼 붙어있어서

은근 맛있어요 !!












이번에 구매한 5.5킬로의 엄청난 돼지고기 ㅋㅋ

이렇게 쟁여놔야 뭔가 든든해요.













500g씩 진공소분포장되어있어서 보관하기도 좋고

한팩씩 꺼내먹기 딱 좋은 사이즈.












저는 돼지고기 살때 무조건 바베큐용 !!

바베큐용은 1~1.5cm정도로 컷팅되어오거든요.


집에서 구워먹을건데 왜 두꺼운걸 사냐 하는분들도 계실테지만

두꺼운 고기가 육즙을 더 많이 가두는법.


바베큐용 사서 구워먹으면 고기가 팡팡 터집니다 ㅋㅋㅋ










노릇하게 구워서 1cm정도로 컷팅하면 길이는 길쭉하고 단면은 정사각형이 되는데요

이렇게 구워 먹는게 최고 맛있어용.









냉장고에서 해동 후 깍뚝썰어 김치찌개 끓여도 완전 맛있어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