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리뷰

[하하홍 장바구니] 토마토10kg~! 인터넷구매했어요

by 하하홍 2015. 1. 12.
반응형

 


[하하홍 장바구니] 토마토10kg~! 인터넷구매했어요

 

토마토가격 / 겨울토마토가격 / 토마토한박스가격

 

 

 

 

                                                             

 

 

 

 


다이어트하면서 가장 애매한게 식단조절 !

바깥음식먹을때는 그렇다쳐도..

겨울이되니 야채가격이 너무 사악해졌어요


moon_and_james-12

양상추 한통에 천원씩 엄청 잘 사먹었는데

겨울이되니 양상추도 기본 2천원..

상추는 완전조금담고 1500원....


안되겠다싶어 다이어트하며 먹을 다이어트음식 잔뜩 인터넷쇼핑했지요 ㅋㅋ


 

 

 

 

 

 


고구마10kg, 당근10kg, 토마토10kg

ㅋㅋㅋㅋㅋㅋㅋㅋ

brown_and_cony-44

또 뭘 이렇게 샀냐는 어마마마의 폭풍 잔소리를 뒤로하고..

하나씩 열어봅시다~!

 

 

 

 

 


 


 


 

G마켓에서 샀어요

쥬스용토마토크기 10kg

 

토마토10kg가격 13860원






 

 


 



 

 

 


 

박스 열어보니 신문이 덮여있고.

신문들추는데 괜히 두근두근 ㅋㅋㅋ

좋은게있을까 안좋은게들어있을까...

심장이 콩닥콩닥.

 

 

 

 

 


포장 완전 최고예요 !!


박스안에 반반씩 나눠져있고 밑에는 과일상처나지않게 싸는 포장지도 밑에 들어있어서 쿠션역할까지+.+


그래서인지 토마토 하나도 터진거없이 안전하게 왔더라구요.




 

 

 

 

 


 


 


 

토마토가 탱글탱글~

빨갛게 익은 토마토도 물렁거리지않고 어찌나 탱탱한지..

크기 큰 방울토마토보는느낌 ㅋㅋㅋ


맛도 새콤하고 과육도 두툼한게 겨울에도 인터넷으로 토마토 살만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