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리뷰

[하하홍 장바구니] 싱싱한 흙당근10kg. 흙당근보관방법

by 하하홍 2015. 1. 13.
반응형

 

 

 

[하하홍 장바구니] 싱싱한 흙당근10kg. 흙당근보관방법

 

당근가격 / 당근10kg가격 / 흙당근10KG / 당근다이어트 / 주스용당근

 

 

 

 

                                                           

 

 

 

 

 

 

 

토마토10kg에 이은 무더기택배 두번째 !

바로 흙당근 10kg이예요 ㅋㅋㅋ

 

박스로 질러버리니 저렴하긴한데 양이 어마어마한게 문제 ㅋㅋㅋ

 

 

 

 

 

흙당근10kg 가격 6900원 (무료배송)

(G마켓에서 샀어요~)

 

 

 

 

 

 

 

 

 

시커먼 흙이 잔뜩~

주황색은 안보이고 검은색만 보이는 흙당근과의 첫만남 ㅋㅋ

 

 

 

 

 

 

 

 

 

 

 

 

 

이거 흙이 무슨흙인지..

까만색에 촉감도 좀 미끈미끈하다고해야하나 부드럽다못해 미끈한느낌이 드는데 ㅋㅋ

어떤흙인지모르겠네요 ㅎ

 

 

 

 

 

 

 

 

 

 

 

당근을 많이샀으니 보관을 잘해야겠죠~?!

흙당근보관방법은 이렇습니다.

 

신문에 당근 하나 올리고

 

 

 

 

 

 

 

 

 

한바퀴 감은 후 다른당근과 닿지않도록 신문으로 잘 싸서 보관하면되는 간단한 당근보관법.

 

 

 

 

 

 

 

 

 

 

 

 

흙당근이라 박스가 너무 지저분하더라구요-ㅅ-

당근박스는 정리해버리고

다른박스에 차곡차곡담아 보관하면되는데요.

 

여름엔 냉장보관하시고

겨울이나 선선한날씨엔 베란다같은 서늘한곳에 보관하시면됩니다~!

밀폐된공간보다 공기가 좀 통하는 공간에 보관해야 뿌리채소들도 오래 보관이 가능하지요.

 

 

 

 

 

 

 

 

주황빛도는 예쁜 당근.

 

당근은 기름에 볶아야 영양소흡수도 잘되고 몸에 더 좋다고하는데

익힌당근보다 생당근이 저는 더 좋더라구요-ㅁ-;

 

칼로리도 낮고 건강에도 좋아서 다이어트간식으로.

또는 건강주스로 맛있게 먹을수 있는 당근.

가격도 참 착하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