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티즈홍마에

[말티즈 마에] 신난다~ 재미난다~:D

by 하하홍 2014. 11. 7.
반응형

 

 

 

 

                      

 

 

 

 

 

 

 


 

꺄하하~~ㅋㅋㅋ

마에 신났어요 ㅋ

요즘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해도 낮에는 놀기 딱 좋은 선선한 날씨 ~

오늘 입동인데 더 추워지기전까지 마에군 실컷 바깥바람쐬면서 뛰어놀으라고 현관문을 열어두고있거든요.

 

 

 

 

 

 

 

 

 

 

 

 

 

 

 

아주 꼬질대마왕으로 변신해서 신나게 놀고있는 마에군.

 

 

 

 

 

 

 

 

 

 

 

 

 

 

 

얼마나 뛰댕겼으면 머리 똑딱삔까지 저렇게 난리가 났는지..ㅋㅋ

 

 

 

 

신나게 뛰어노는 마에모습 구경하세요~

 

 

 

 

 

 

 

 

 

 

 

우다다우다다~~

마에 뛰어다닐때 어찌나 요리조리 뛰는지 ㅋㅋ 카메라에 얼굴을 담을수가없어요 ㅋㅋㅋ

 

 

 

 

 

 


 



 

 

 

 

 

빗자루만 보면 눈 똥그래져서

멍.........하게 서있다가

 

 

 

 

 

 

 

 

 

 

 

 

 

 

또 우다다우다다~~~~~~~~~!!!!!!!!!!

빗자루를 잡아라 ~~~~~~~~!

 

 

 

 

 

 

 

 

 

 

 

 

 

선선해진 날씨에 마에는 지치지도않아요 ㅋㅋ

 

 

 

 

 

 

 

 

 

          

 

 

 

 

 

 

 

 

 

더울땐 5분뛰면 힘들다고 물먹으러가더니

30분을 놀아도 지치지않는 에너자이저 ㅋㅋ





 

 

 

 

 

 

 

 

 

 

 

마에 30분 뛰더니 1차 방전 ㅋㅋ

 

 

 

 

 

 

30초 쉬더니



 



 

 

 

 

또 우다다 시작.

대문에서부터 온 마당을 뛰어다니기 시작합니다 ㅎㅎ

 

 

 

 

 

 

 

 

 

 

 

 

 

 

어찌나 요란스러운지 난리도 이런난리가없다는 ㅋㅋㅋ

 

 

 

 

 

 

 

 

 

 

 

 

 

 

 

결국 마에군 어머니께 체포 ㅋㅋㅋ

마당청소 할 시간이라 마에는 집 안으로~

 

 

 

 

 

 

 

 

 

 

 

 

 

 

한시간을 뛰어놀고 그래도 부족한지

왜 잡냐며 어리둥절한 마에.

 

 

 

 

 

 

 

 

 

 

 

 

 

멍~하게 있더니 또 팔푼이처럼 헤벌쭉하며 웃어요 ㅋㅋ

 







 



 

 

똥꼬발랄대장 마에군.
추워지기전까지 마에의 우다다는 계속됩니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