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티즈홍마에

[말티즈 마에] 상추 정리하러 나가니 마에가 더 난리-ㅅ-ㅋ

by 하하홍 2014. 11. 21.
반응형

 

 

 

                         

 

 

 

날씨가 막 영하로도 떨어지고~

바깥 식물들은 월동되는애들 놔두고 죄다 집안으로 들였고ㅋ

 

 

 

 

 

 

이제 밖에는 상추, 양상추, 적겨자 등등..

얘네들만 남아있어요~

정리해야되는데 해야되는데.. 하면서 매일 미루고있다는거 ㅋㅋㅋ

 

 

 

 

 

 

 

 

 

 

 

상추나 뽑아버리자 하고 마당으로 나가니

마에도 쫄랑쫄랑 쫓아와서 온갖참견 다 합니다 ㅎㅎ

하지만 결국 상추 정리는 못했다는 사실..

 

그 이유는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릴께요 ㅎㅎ

 

 

 

 

 

 

 

 

 

 

 

 

마에님 빗자루에 이어 다른데 꽂혀서

마당 나올때마다 난리예요 ㅎ 

 

 

 

 

 

 

 

 

그것은..

 

 

 

 

 

 

 

 

 

 

 

 

바로......

 

 

 

 

 

 

 

 

 

 

 

 

 

하하홍 신발..-ㅅ-

 

 

 

 

 

 

 

 

 

 

 

 

 

근데 마에 몸통 털 어딘가 이상하지 않으세요?ㅋㅋㅋ

등부분만 클리퍼로 밀어버렸어용.

마에 등에 뾰루지2개정도가 생겼길래

혹시나 싶어 다른곳도있는건가 등을 싹 밀었는데

 

 

 

 

 

 

 

 

 

 

 

뾰루지 2개가 끝이었다는 사실-ㅅ-

그것도 자이목스연고 발라주니 이틀만에 없어져버림 ㅋㅋㅋㅋ

마에 등에 고속도로생겼으용 ㅋㅋㅋ

 

 

 

 

 

 

 

 

 

 

 

 

날씨가 추워져도 낮에 햇빛이 비추는곳은 따뜻따뜻하거든요~

마에님 춥다고 아침저녁엔 문 열어줘도 마당에 안나오면서

낮에 햇빛있을때만 현관문 열어달라며 난리난리ㅋ

 

 

 


 

 


 

 

 

 

문 열어주면 이리도 똥꼬발랄하게 뛰어노니

문 안열어줄 이유가 없지요~

 

 

 

 

 

 

 

 

 

 

 

 

하하홍 발을 향해

똥꼬들고 준비~~~~

 

 

 

 

 

 

 

 

 

 

 

 

발사 ㅋㅋ

 

 

 

 

 

 

 

 

 

 

 

발꼬락도 깨물깨물

발목도 깨물깨물

그러다 신발까지 넘보는 우리집 개님-ㅅ-

 

 

 

 

 

 

 

 

 

 


안뺏기려는 하하홍과

 

 

 

 

 

 

 

 

 

 

 

 

 

뺏으려는 마에의 힘 대결 ㅋㅋ

 

 

 

 

 

 

 

 

발을 요리조리 피하니 마에 반칙 !!

막 발등 깨물깨물 함..ㅜㅜ

 

 

 

 

 

 

 

 

 

 

 

 

 

그래도 이녀석 안아프게 깨물깨물하는거라 뭔가 기특하기도하고 ㅋㅋ

장난칠때 깨물깨물하면 간지러워요 ㅋㅋㅋㅋ

 

 

 

 

 

 

 

 

 

 

 

 

결국 신발뺏기 1차전.

하하홍 승 ㅋㅋㅋㅋ 

 

 

 

 

 

 

 

 

 

 

 

 

신발뺏기 2차전.

마에님 다시 똥꼬들고 준비~

 

 

 

 

 

 

 

 

 

 

 

 

 

이번엔 조심스럽게 앞발로 툭툭 치며 간보는 마에 ㅋㅋ

 

 

 

 

 

 

 

 

 

 

 

 

 

펀치펀치~

저 작은 발로 툭툭 치면 발에서 신발이 벗겨질거라 생각한건지

무한 펀치를 날려주시고 ㅋㅋ
 

 

 

 

 

 

 

 

 

 

 

 

안되겠으니 입으로 물어버리는 마에--

 

 

 



 

 

 

 



 

 

 

입으로 물고 앞발로 다시 펀치를 날리니

 

 

 

 

 

 

 

 

 

 

 

 

결국 신발뺏기 성공했지요 ㅎ

 

 

 

 

 

 

 

 

 

 

 

뺏으면 뭐하나 흥미가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지고 놀아봐~ 하며 놔두니 마에는 신발에 관심이 없지요-ㅅ-

그냥 버려두고 뒤돌아서는 마에군.

 

이럴거 왜 뺏은거냐는 ㅋㅋㅋㅋ 

 

 

 

 

 


 

그리고 마에맘이 다시 신발을 신는 순간

마에 돌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에는 신발보다 마에맘발과 노는게 더 재밌던거였답니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