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티즈홍마에

[강아지간식 후기] 스타마크 에버라스팅 리버맛 : 오래먹는 개껌. 하루종일먹어요~ / 강아지장난감간식

by 하하홍 2014. 12. 16.
반응형

 

 

 

 

                                                             

 

 

 

모든 간식은 10초안에 해결하는 마에군을 위해

언제나 오래 물고 뜯고 씹으며 먹고 놀수있는 간식을 찾아헤매곤하죠 ㅎㅎ

멍멍이들은 오래 씹으면 치석관리도되고 덩달아 입냄새도 잡아주고.

거기에 스트레스해소까지 해주기때문에 단단한 간식이 필요하답니다.

수제간식으로는 그런 딱딱하고 오래먹을수있는걸 만들어주는데 한계가있지요.

 

 

 

 

 

 

 

 

그렇게 찾아헤매다 굿바이트껌도 선택하게된거였는데.

이번엔 굿바이트와 비슷한 간식장난감 스타마크제품을 선택해봤어요.

 

 

 

 

 

 

 

 

 

 

 

 

 

 

 

스타마크 에버라스팅시리즈엔

리버맛, 바베큐맛, 바닐라민트맛, 그리고 하이퍼알러지가 있답니다.

 

이건 장난감에 껴서 먹는 리필간식인데요

리필간식 가격은 비싸지않지만 장난감 자체가 한 몸값 하는 녀석이라

일단 안먹으면 어쩌나싶어 먹는제품부터 기호성을 테스트해보려 가져왔어요 ㅎ

 

 

 

 

 

 

 

 

 

 

 

 

잘 먹으면 장난감을 구매하고.

안먹고 굴러다니면 장난감은 패스 하기로 결정 ㅋ

 

 

 

 

 

 

 

 

 

 

 

 

 

 

사이즈도 S,M,L 세종류가 있어서 애들 크기에따라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되더라구요.

6킬로에 가까운 마에군은 M사이즈 선택.

 

 

 

 

 

 

 

 

 

 

 

 

 

뒷면 저 그림처럼 저렇게 생긴 장난감에 껴서 씹고 뜯고 갉아먹으며 노는 간식장난감인거지요 ㅎ

 

 

 

 

 

 

 

 

 

 

 

 

 

 

상세는 이렇게~
 

 

 

 

 

 

 

 

 

 

 

 

 

  

 

포장도 안뜯었는데 마에는 벌써 달려와서 참견을 시작했어요 ㅎ

빨리 꺼내라고.

당신코에는 냄새가 안날지몰라도

내 코엔 벌써 간식냄새가 난다는.. 뭐 그런 눈빛으로-ㅅ-

 

 

 

 

 

 

 

 

 

 

 

  

 

포장을 뜯었는데 ㅋㅋㅋ

갑자기 아이스크림 먹고싶어짐-ㅋ

 

찰떡아이스크림이 자꾸 생각나는게  괜히 침 고이고..

찰떡아이스크림은 여름엔 안먹게되는데 겨울만되면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엄청 딱딱한 간식 2개가 들어있답니다.

 

 

 

 

 

 


 

 




 

 

 

마에한테 좀 큰가? 싶다가도

작아서 꿀꺽 삼켜버리는것보다 낫겠다싶으니 마에사이즈에 딱 맞는듯해요.

 

 

 

 

 

 

 

 

 

 

 

 

 

 

 

윗부분을 볼록~

밑부분은 오목한게 UFO모양 ~

 

 

 

 

 

 





 

 

 

사진 찍자마자 마에입에 물려주니

 

 

 

 

 


 

 

 




 

 

 

이러고 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으로 물면 될걸

왜 세로로 세워서 입 찢어지게 물고다니는건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마에 맘에 드는건 확실한듯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입 찢어지게 물고 돌아다니더니 결국 혼자 안되겠는지 다시 가져옴 ㅋㅋㅋㅋ

잡아달라는거지요

 

 

 

 

 

 

 

 

 

 

 

 

 

잡아주니 신나게 앙앙앙 몇번을 씹는데

마에 맘대로 잘릴 간식이 아님 ㅋㅋ

잘라지기보다 갉아먹게되는게 맞는표현인것같아요 ㅎ

 

 

 

 

 

 

 

 

 

 

 

 

 

몇번을 씹어도 이렇게 흔적만 남더라구요 ~

 

 

 

 

 

 

 

 

 


씹고 씹고 또 씹다가






 

 

 

 

 

 

 

​잠깐 쉬기도 하고 ㅎ

 

 

 

 

 

 

 

또 무아지경으로 씹으며 놀기 시작.

 



 

 

 

 

 

 

 

 

 

 

처음에 조금 잡아주다가 놔뒀더니 혼자 잘 잡고 먹더라구요~

 

 

 

 

 

 

 

 





 

 

30분이 지나고.

얼마나 먹었는지.. 많이 먹었는지 확인해보니

이렇게 그냥 마에 이빨자국만 가득 ㅋㅋㅋㅋ

사진찍는 순간에도 옆에서 달라고 보채는거보세요 ㅎ

기호성은 참 좋네요.

 

 

 

 

 

 

 

 

 

 

 

 

 

그렇게 마에는 아침부터 늦은저녁까지 스

타마크 간식하나로 하루종일 씨름을 하고 있었답니다 ㅎ

 

 

 

 

 

 

 

 

 

 

 

 

 

의지의 마에군.

결국 하루만에 저 간식 하나를 뚝딱 해치우고.

낮에 간식이랑 씨름하느라 못잔 잠을 자느라 밤에 코까지 골며 뻗어버렸다는 사실ㅋㅋ

 

하나 다 먹고 똥 상태 안좋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동글동글 예쁜 똥 싸더라구요.

근데 똥색이 간식색깔-ㅅ-;  하루 반개정도가 적당할것같아요 ㅎ

 

또 장난감에 껴서 주면 안가지고놀수있으니

다음엔 장난감 넣어 줘보고 괜찮으면 왕추천해드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