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티즈홍마에

[말티즈 마에] 오늘의 간식은?! 새콤달콤 사과 먹어라~^^♡

by 하하홍 2014. 12. 29.
반응형

 

 

 

 

                                                            

 

 

 

 

모두모두 연말 잘 보내고계시죠~?
 저는 주말에 친구들과 밤새 술마시며 즐거운 연말을 보내고왔지요^ㅡ^

31일은 가족연말파티를 할 예정이여용 ㅋㅋ

 

 

 

 

 

 

 

 

간만에 돌린 건조기.

이것저것 말리면서 냉장고에 뒹굴뒹굴하는 홍옥사과도 함께 말렸어요

새콤한맛이 일품인 홍옥.

일반 사과는 말리면 너무 달아서 손이 잘 안가는데

홍옥사과는 리큅건조기에 말리고나니

말린사과가 새콤한게 엄청 맛있는거있죠

 

 

 

 

 

 

 

 

 

 

말린사과는 가족들에게도 영양만점 맛있는 간식이지만

마에에게도 아주 좋은 건강 간식이 된답니다.

 

 

 

 

 

 

 

건조기에서 하도 마에 간식을 많이 만들어줬더니

마에는 건조기에 말려진 모든 음식이 자기 간식인줄알고

건조기앞에서 떠날줄모른다죠 ㅎㅎ

그리고 건조기 작동이 멈추면 마에가 제일먼저 달려가 앞에서 좋다고 뱅글뱅글 돌고있지요~

 

a_bosss_life-1

건조기지킴이 마에군


 

 

 

 

 

 

 

입에 말린사과 하나 물려주니 마에 어쩔줄몰라요 ~

작게 잘라서 주면 잘먹는데

크게 통째로 주면 당황하는

덩치만 큰 우리집 홍마에.

 

 

 

 

 

 



 

 

 

그리고는 다시 저한테 가져오는거있죠.
작게 잘라달라고...ㅡㅡ;

저 눈빛 좀 보세요 ㅋㅋ

마에군이 뭔가 부탁할때의 초롱초롱 눈빛.

 

 

 

 

 

 

 




 

 

반으로 잘라주니 맛있게 잘 먹어요~

건조기에 말리면 말린사과도 바삭바삭하고 좋은 식감으로 변하기때문에

맛이며 식감이며 모든면에서 참 훌륭한 간식이라는거+.+

 

 

 

 

 

 

 

 

 

 

 

 

 

입 옆에 사과조각 붙은줄도모르고 ㅋㅋㅋ

 

 

 

 

 

 

 

 

 

 

 

 

 

맛있쫑?ㅋㅋ

맛있었쫑?ㅋㅋㅋㅋ

 

 

 

 

 

 

 

 

 

 


하나 먹은 후

가족들이 건조된 음식 하나씩 꺼내먹을때마다

마에는 식탁옆에서 이런 눈빛으로 뚫어져라 바라보지요..ㅎ

 

 

 

 

 

 

 

 

 

 

 

 

과일이든 채소든..

건조기에 말리면 가족들의 건강한 간식도 되고.

마에도 함께 먹을수있고~

같이 건강해지는거같아 기분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