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티즈홍마에

[말티즈] 오늘은 개린이날 홍마에 세상~♬

by 하하홍 2015. 5. 6.
반응형

 

 

 

 

 

 [말티즈] 오늘은 개린이날 홍마에 세상~♬

 

 

 

 

 

 

 

 

 

 

5월5일 어린이날~!

우리집 유일한 개린이 마에.

5월5일은 마에를위한날이었어요 ㅎㅎ

아침 저녁 맘마도 연어랑 한우로 특식 만들어 배부르게 먹고

매일 30분씩 하던 산책도 공원으로 나가 2시간넘게 바람도 쐬며 신나게 즐기다 집으로 돌아왔지요.

 

 

 

 

 

 

 

 

 

 

 

 

평소 산책하고오면 씻을준비할때까지 마당에 엎드려 휴식을 취하던 마에가

오늘이 개린이날이라는걸 아는지 한껏 들떴네요 ㅎㅎ

 

 

 

 

 

 

 

 

 

 

 

 

 

 

 

현관문 열어달라고 어찌나 멍멍 짖는지..

수컷인데 전혀 남자답지못한 마에의 깡깡거리는 짖는소리 ㅋㅋ

 

낯선이의 발자국소리나 이상한소리에는 톤 낮은 으르렁 웡웡..짖는데

이렇게 땡깡부릴땐 깡깡거리며 톤 높은 소리를 내지요 ㅎㅎㅎ

 

 

 

 

 

 

 

 

 

 

 

 

 

요즘 진드기도 많다던데

2시간넘게 뛰어놀았으니 깨끗하게 씻어야죠~

 

머리 묶어줬던 고무줄이랑 삔 빼주고

 

 

 

 

 

 

 

 

 

 

 

 

 

머리묶고있는녀석이라 삔 빼면 목욕할거라는걸 알더라구요 ~

시무룩해진 말티즈 마에.

눈치빠른놈 ㅎㅎㅎ

 

 

 

 

 

 

 

 

 

 

 

 

그래도 팔푼이가 어디 가겠어요 ㅎㅎㅎ

시무룩함이 1분도 가지못하고 팔푼이 마에 컴백~!!

 

 

 

 

 

 

 

 

 

 

 

 

 

여기저기 어찌나 킁킁거리며 코박고 다녔는지

주둥이털이 꼬질꼬질 ㅋ

 

 

 

 

 

 

 

 

 

 

 

 

 

 

신나게 놀고 웃고 까불고~

목욕하고나서 지쳐서 낮잠한숨 잘것같던 마에는

낮잠도 안자고 하루종일 뛰어다니더라구요.

기분 너무 좋았나봐요.

하루종일 똥꼬발랄하게 뛰어다니더니 밤9시 땡 치자마자 넉다운 ㅋㅋ

코골면서 아침까지 뻗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