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

너무 쉬운 소고기 다이어트 2분만에 끝! 내돈내산 짐미트 함박스테이크 솔직 리뷰

by 하하홍 2023. 8. 19.
반응형

다이어트하면서 먹은 닭가슴살만 한트럭은 될것같은데

요즘은 예전처럼 닭가슴살만 먹는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요.

삼겹살도 먹고~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양고기 가리지않고 다 먹고있답니다.

물론 생선이나 오징어같은것도 잘 먹구요.

어릴땐 정해진 음식만 먹어야하는줄 알았던 다이어트를 이제는 저에게 맞는 식습관으로 정착하고있는중이에요.

 

 

 

일이 너무 많아 바쁠땐 이것저것 챙겨먹기 힘든 순간이 많아요.

그럴땐 전자레인지 띵~ 돌리면 끝나는 간편 다이어트식을 잘 먹습니다.

다이어트도시락도 너무 바쁘면 한번씩 시켜먹죠.

하지만 다이어트도시락은 양이 너무 적고 단백질함량도 너무 적어 애매할때가 있어요.

 

 

 

 

 

 

 

짐미트에 소고기함박스테이크가 있어서 질렀습니다.

내돈내산.

직접 구매한 후기예요.

가격대는 좀 손떨리는 가격인데 소고기가 들어있다는점.

그리고 간편하게 챙겨먹기 좋다는 장점으로 그냥 질렀어요.

 

 

 

반응형

 

 

 

단백질은 20g 들어있다고합니다.

짐미트 소고기함박스테이크 & 야채는 냉동보관제품이에요.

생각보다 부피가 있어서 10개 샀더니 냉동실 한칸을 몽땅 차지합니다.

 

 

 

 

 

소고기로 만든 함박스테이크와 냉동야채가 들어있어요.

소스가 들어있는 제품이니 저탄고지같은 설탕은 멀리하는 식단을 하시는분들은

피해야 할 제품입니다.

저는 딱히 가리지 않기에 맛있는게 더 좋아요.

 

140g에 267칼로리.

칼로리가 낮진 않죠.

아무래도 빵가루, 물엿이 들어가니 탄수함량도 좀 있고 열량도 좀 있고~

 

 

 

 

 

 

 

저는 정신없이 바쁠땐 물한잔 떠오는것도 시간이 아까워서

끼니를 안챙길때가 많아요.

그냥 굶었다가 하루 한끼 먹는데

그것마저도 기운 없어 먹는게 귀찮을정도로 힘들어합니다.

그래서 간단하게라도 뭘 좀 먹어야돼요.

전자레인지 2분 조리법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포장은 깔끔~ 간편.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종이 빼고 그냥 전자레인지 돌리면 끝.

제가 고기를 엄청 좋아하는데 익히는 시간때문에 귀찮아서 안먹고말지 하기도해요.

그런데 2분만에 끝이라니 ㅋㅋ

세상 넘나 간편해진것~

 

 

 

 

 

 

전자레인지 넣기 전엔 살얼음 송송 있더니

전자레인지 돌리고나서는 습기가 가득합니다.

 

 

 

 

 

 

 

 

비닐을 뜯지 않고 바로 조리하니 속에서 스팀으로 쪄지는 효과도 있는듯해요.

열었더니 엄청 촉촉하고 마른 곳 없습니다.

 

 

 

 

 

 

 

야채는 딱히 기대하지 않는게 좋아요.

저는 그냥 고기덩어리를 기대하고 구매한거라 고기가 두툼해서 좋습니다.

야채는 옥수수, 그린빈, 당근, 완두콩이 들어있는데

볶음밥용 냉동야채 있죠?

그런 야채들이에요.

그런데 소고기 먹다가 하나씩 씹을때 입에서 야채들이 톡톡 터지는 식감은 아주 좋습니다.

물컹한 야채들이 없고 다 식감이 톡 터지는 종류들이라 입을 상쾌하게 만들어줘요.

 

 

 

 

 

 

 

소스는 한스푼보다 적은 양이 들어있는듯합니다.

소스범벅되어있는 함박스테이크보다 이렇게 적당히 소스 들어있는것도 저는 취향에 잘 맞네요.

골고루 펴바르니 맛이 고르게 퍼져서 만족스럽습니다.

 

 

 

 

 

 

 

 

 

고기도 얇지 않고 두툼해서 씹는 식감이 진짜 좋아요.

돼지고기함박처럼 입에서 확 녹아버리거나 쫀득한 식감은 아니고

소고기 듬뿍 들어가서 입에서 흩어지며 탄력있게 씹히는 딱 그 식감.

 

 

 

 

 

 

 

고기 양도 적당하고 소스도 맛있어요.

야채도 굿~!

저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