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리뷰

BBQ 냉동식품 1900원 구매후기 : BBQ 닭꼬치 순살치킨 양념갈비 불갈비 치킨텐더

by 하하홍 2018. 11. 26.
반응형

 


 

BBQ 냉동식품 1900원 구매후기 : BBQ 닭꼬치 순살치킨 양념갈비 불갈비 치킨텐더

 

 

 

 

 

 

 

 

옥션에서 폭풍세일했던 BBQ !!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몰려 순식간에 모든 상품 품절이 떠버렸답니다.

 

저는 물건 재입고되는 순간에 운 좋게 들어가서 이것저것 많이 구매할 수 있었어요.

 

주문양이 엄청나서 배송지연이 발생했고,

주문한지 1주일만에 4개의 아이스박스가 도착했습니다.

 

그냥 언젠간 오겠지 생각하고 있던터라 배송이 늦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주문한게 4박스나 올 양인가 의아했는데

박스 열어보고 이해했어요 ㅋㅋ

BBQ 데리야끼닭꼬치랑 BBQ 매운데리야끼닭꼬치 크기가 깜짝놀랄정도로 큰거있죠.

꼬치 안매운거4개 매운거4개 주문한게 아이스팩 2박스 ~

한박스에 꼬치만 4개 들어있어요.

 

 

 

 

 

 

 

 

 

 

그리고 나머지 제품들은 무더기로..ㅎㅎ

 

 

 

 

 

 

 

 

 

 

닭꼬치 말고 나머지 두박스 안에 들어있는걸 쭉 꺼냈더니

하나 1900원주고 샀다고 믿겨지지않을만큼 퀄리티랑 양이 후덜덜...

게다가 저는 쿠폰까지 적용해서 한팩 1500원에 구매했으니 완전 땡잡았죠 !

 

 

 

 

 

 

 

 

 

 

 

 

BBQ 러브미텐더.

치킨텐더 좋아하기도하고 검색해봤더니 BBQ 냉동제품 중 텐더랑 닭꼬치가 제일 평이 좋았어요.

그래서 텐더 7봉지 겟.

한봉지에 500g 들어있으니

1kg에 3000원 구매했습니다 ~ 완전 저렴이저렴이.

 

 

 

 

 

 

 

 

 

 

 

 

BBQ 순살후라이드치킨.

이것도 한봉 500g이예요.

퍽퍽살이랑 부드러운살이 섞여있어서 먹어보니 완전 꿀맛 !

 

 

 

 

 

 

 

 

 

 

 

 

 

이건 고추장 넣은 BBQ닭갈비.

400g짜리고 양념발라진 닭고기가 통으로 들어가있어요.

한봉 먹어봤는데 야채를 너무 많이 넣는바람에 싱거워져버려서 실패.

다음엔 양조절을 좀 잘해보려구요 ㅋㅋ

 

 

 

 

 

 

 

 

 

 

이건 간장베이스 BBQ닭갈비.

순살양념갈비 이름처럼 LA갈비 양념과 흡사한 짭쪼롬하면서 달달한 양념이예요.

야채 없이 고기만 구워 먹었는데 잡내도 안나고 꽤 훌륭한맛.

 

 

 

 

 

 

 

 

 

 

 

 

 

그리고 엄청난 아이스박스폭탄을 안겨준 닭꼬치들 ㅋㅋ

저 크기 보고 안놀랄사람을 한명도 없을꺼예요.

시중에서 3000~4000원에 파는 닭꼬치 크기.

엄청 튼실한 닭다리살이 큼직하게 끼워져있습니다.

 

 

 

 

 

 

 

 

 

 

우리 멍뭉이.

쏟아져나오는 새로운 물건들에 호기심 가득.

한참 킁킁거리며 신났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