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리뷰

이마트 주말 세일 위스키 오픈런 시바스리갈 18년산 리사에디션 리뷰

by 하하홍 2023. 12. 1.
반응형

 

오늘부터 이마트 창립 30주년 주말세일이 시작됐어요!!

이것저것 장바구니에 담아 잔뜩 사고 집에 왔는데

다시 한번 전단지를 차근차근 보다보니

시바스리갈 리사에디션이 위스키 RUN 행사상품에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됐어요.

 

시바스리갈 18년산 리사에디션은 병이랑 케이스가 너무 예쁜데 처음 출시가가 너무 비싸서 사지 않았거든요.

이마트 전점 2400병한정 99000원이라니!!

이건 사야해!!!!!!!!

 

 

 

 

이마트 앱으로 찾아보니 오후 2시쯤이었는데 동네 이마트에 재고 8개가 있더라고요.

요즘 이마트 앱으로 재고 검색해보고 장 보니 아주 편합니다.

바로 이마트로 달려가서 시바스리갈 18년 리사 에디션 2병 겟!!!

 

 

 

 

 

 

 

계산하고 집에 왔어요.

 

반짝반짝~

지금까지 산 위스키 중 예쁘긴 가장 예쁩니다.

 

한병은 마시고 남은 하나는 소장용으로 가지고있으려고 2병 사왔는데

이거 아까워서 마실수나 있을런지..

위스키장에 넣어두니 이것만 눈에 확 들어올 정도로 화려하고 예뻐요.

 

 

 

 

 

 

 

블랙핑크 리사 싸인이 있는 부분이 핫핑크로 정말 화려한 디자인.

 

 

 

 

 

 

 

 

하나는 정면, 다른 하나는 옆면!

두병을 이렇게 놓으면 리사 싸인이 완성돼요.

2병 더 있었으면 끝부분까지 완벽한 사인을 만들 수 있는데 이정도로 만족.

 

 

 

 

 

 

 

 

앞, 뒤, 옆, 윗면 뭐 하나 빠질 거 없이 전체가 다 화려함의 끝을 보여줍니다.

진짜 예쁘게 잘만들긴 했네요.

 

 

 

 

 

 

 

시바스리갈 18 리사에디션 출시 가격은 178900원이었는데

이마트 행사가격은 99000원!!

리사에디션 말고 그냥 시바스리갈 18년산보다 저렴하게 풀렸으니

이건 일단 사고 봐야죠.

 

 

 

 

 

 

 

 

정말 핑크 디자인의 끝은 어디인가 ㅋㅋㅋㅋ

케이스 안쪽까지 핫핑크예요.

 

 

 

 

 

 

 

 

시바스리갈 18년산 리사에디션을 사야하는 이유는 병에도 있죠!

 

 

 

 

 

 

 

케이스도 예쁘지만 병 자체 디자인도 화려하고

 

 

 

 

 

가장 중요한건 이 초커.

18k 도금으로 만든 초커가 화려함의 끝을 만들어줍니다.

사서 들고오는 내내 달그락달그락~

케이스 안에서 나는 소리가 바로 이 초커때문이죠.

 

 

 

 

 

오늘 이마트 위스키 RUN 행사에서 만난 시바스리갈 18 리사 에디션 위스키에서는

이 초커에대한 이슈가 있었어요.

리사에디션의 핵심이라고도 할 수 있는 이 초커가 어떤건 있고 어떤건 없고~

아얘 초커 없이 입고 된 이마트 지점도 있을 정도로

초커 빠진 리사에디션이 판매 된 경우가 아주 많은듯했어요.

제가 산 위스키 2병은 모두 초커가 잘 달려있었습니다.

이 부분에대해서는 이마트 본사에서 문제 있던 구매자들에게 택배발송해주겠다고 정리하고있는듯하니

초커 빠진 리사에디션을 구매하셨다면 이마트 본사에 연락해보세요.

 

 

 

 

 

 

 

위스키에 관심 없는 사람들도 소장 욕구 불러오는 디자인.

블랙핑크에 관심 없는 사람들도 위스키를 좋아한다면 화려함에 푹 빠질 수 밖에 없는 디자인.

 

 

 

 

 

 

 

시바스리갈 18년 리사 리미티드 에디션 도수는 40도 입니다.

 

 

 

 

 

 

 

 

케이스 뚜껑에는 위스키가 고정되도록 만들어져있어 위스키가 흔들리지 않아요.

 

 

 

 

 

 

 

화려함에 반하고 맛에 반하는 시바스리갈 18 리사 리미티드 에디션

이마트 주말 세일 위스키 RUN 행사로 득템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