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

단짠과 바삭의 끝판왕 스윙칩 간장치킨맛

by 하하홍 2018. 12. 14.
반응형
              

 

단짠과 바삭의 끝판왕 스윙칩 간장치킨맛

 

 

 

 

                                       

 

 

 

 

 

 

 

가격 대비 용량이 사악한 감자칩.

그래도 자꾸 사먹게 되는 맛.

저처럼 사먹는 사람이 있으니 양이며 가격이 그모양인거겠죠?ㅎㅎ

 

얼마 전 새로나온 스윙칩 간장치킨맛 입니다.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과자예요.

 

 

 

 

 

 

 

 

 

 

 

처음엔 감자칩에 무슨 간장치킨맛이야..

어니언이 짱이지!!

하며 지나치곤했는데

궁금함에 한번 사먹어보고 지금까지 계속 먹고있어요 ㅋㅋㅋ

아얘 박스로 사서 집에 쟁여놨다는거.

 

 

 

 

 

 

 

 

 

 

 

 

얼마나 맛있길래 박스로 사서 쟁여놓고 먹냐 싶으시죠?

저도 제가 그럴꺼라고 상상도 못했어요 ㅋㅋㅋ

 

 

 

 

 

 

 

 

 

 

 

 

한봉에 362칼로리.

언제나 무서운 과자 칼로리 ㅠ

 

맛있는건 0칼로리라고 위안삼지만 현실은 뱃살추가요~

 

 

 

 

 

 

 

 

 

 

 

 

 

이 이미지 보고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장치킨이 감자칩에 소스붓고있는 미용실이미지 ㅋㅋㅋ

이거 만든사람 칭찬 백만개 ~!

 

 

 

 

 

 

 

 

 

 

 

딱 이 설명이 맞아요.

달콤짭쪼롬~

제가 단것도 별로 안즐기고 짠것도 별로 안즐기는데

엄청 적절한 단짠의 조화에 넉다운되었습니다

 

 

 

 

 

 

 

 

 

 

 

 

봉지 뜯을때마다 뭔가 서운한 이 느낌.

감자칩먹을때면 언제나 느끼게되는데 서운하고 배신감도들고 허무하고 그래요 ㅋㅋㅋ

감자칩 양은 언제봐도 적응안됩니다.

 

 

 

 

 

 

 

 

 

 

스윙칩은 포카칩과 다르게 좀 두껍게 만들어져있어

식감이 예술이예요.

오독오독 바삭바삭 !!!!!

 

 

 

 

 

 

 

 

 

 

끝에 몰려있는 과자 먹기좋게 앞으로 툭툭 쳐내고

 

 

 

 

 

 

 

 

 

 

크기는 요정도.

 

지그재그 모양 감자칩은 저 사이사이 양념이 골고루 들어가 빈틈없는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어딜 먹든 단짠폭발 ~

 

 

 

 

 

 

 

 

 

 

입에서 파사삭!!! 부서지면서 먼저 느껴지는 간장의 짭쪼롬한 풍미.

그리고 더해지는 감칠맛같은 달콤함.

거기에 감자 고소함으로 마무리 ~

크.........

첫맛부터 끝맛까지 완벽해요.

 

 

 

 

 

 

 

 

 

 

스윙칩 간장치킨맛 먹을때마다 맥주가 땡기는데

치맥의 환상조화같은 그런 찰떡궁합.

 

 

 

 

 

 

 

 

 

이건 싫어할 수 없는 맛이예요 ㅋㅋ

 

 

 

 

 

 

 

 

 

 

 

과자 먹을때 저는 봉지에서 통으로 옮겨담아 먹는데

그 이유는 딱 두가지.

봉지 속에 손 넣었을때 손 지저분해지는게 너무 싫고

과자를 한번에 다 먹지않아 남은거 보관할때 편하고~

 

 

 

 

 

 

 

 

과자를 막 엄청 좋아하는편이아니라 한봉뜯으면 2~4일 먹는데

이 스윙칩은 앉은자리에서 순삭입니다.

 

먹고 모자랄때도있어요 ㅋㅋ

통에 옮겨담는건 손에 양념과 기름 미끄덩해지는게 세상 무엇보다 너무 싫어서....

 

 

 

 

 

 

 

 

감자칩 좋아하시는분들 이거 한번 드셔보세요.

완전추천 강력추천 또 추천합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