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가드닝

[그랜드래피드상추] 상추정리를 못한이유..!? (상추 꽃 / 상추키우기)

by 하하홍 2014. 11. 24.
반응형

 

 

 

 

                          

 

 

 

마에 뛰어노는 포스팅에서 상추정리하러나갔다가 정리도 못하고 돌아온 이야기.

그 이유를 알려드릴께요~ㅋ

 

 

 

 

 

 

 

 

11.14

날씨도 추워졌겠다.. 더이상 상추가 자라지않고 얼음! 상태라

더 추워지면 집안에서 꼼짝하기싫어질것이 뻔하기에 미리 화분정리좀 하자 하고 마당을 나갔죠 ㅋ

그리고 상추심어놓은곳을 딱 보는데

사이에 뭔가 굵직한 뭔가가 튀어나와있지않겠어요?+.+

 

 

 

 

 

 

 

 

 

 

 

상추 앞 잎을 살짝 들춰보니

안에 꽃대가 딱 !!!!!!!!!

 

 

잎채소키우다가 더이상 자라지않으면 뽑아버리기나했지

이렇게 꽃대올리는거 보는건 처음이라 살짝 당황 ㅋㅋㅋ

그리고 입에는 미소가 ㅋㅋㅋㅋ

 

 

 

 

 

 

 


 

11.23
이제는 상추잎을 들춰보지않아도 보일정도로 꽃대가 위로 많이 올라왔어요~

상추꽃은 하얀색이구나..를 짐작할수있는 꽃대 위에 슬쩍 보이는 하얀색 :D

 

 

 

 

 

 

 

 

 

 

 

 

얘는 과연 언제 꽃을 보여주고..

또 씨앗채종까지 이어질수있을지..

11월말인데 ㅋㅋ

우리집식물들은 왜이리 다 늦장부리는걸까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