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티즈홍마에/홍마에꺼리뷰

[강아지 간식 추천] 3가지 데일리케어껌. 마지막은 피부피모강화껌! (강아지 간식 / 강아지간식 추천 / 강아지 피부 관리 / 강아지 털 관리)

by 하하홍 2014. 12. 26.
반응형

 

 

 

 

                                                           

 

 

데일리케어껌에 3종류가있지요~

덴탈껌, 관절강화껌, 피부피모강화껌!

 

이제 마지막 피부피모강화껌 리뷰 시작합니다.

 

 

 

 

 

 

 

 

 

​내사랑 핑크색 ♡

피부피모강화껌은 분홍색 포장지로 포장되어있어요~

분홍색을 좋아해도 내꺼는 못사니 마에꺼라도 분홍색으로 도배를 해놓을정도로 분홍색을 좋아하는데요~

피부피모강화껌이 분홍색이라 가장 마지막에 뜯어보았다는거 ㅋㅋㅋ

 

 

 

 

 

 

데일리케어껌은 한봉지에 40g !!

20g짜리 껌이 2개가 들어있어요.

 

 

 

 

 

 

 

 

 

 

 

자기 간식인건 기똥차게 알아보는 우리집 흰둥이 홍마에.

언제나 사진찍을때면 다가와서 킁킁킁거리며

이건 또 뭘까...  조사하기 시작하지요 ㅎㅎ

 

 

 

 

 

 

 

 

 

 

 

주원료, 성분은 이러쿵저러쿵 ㅋ

 

 

 

 

 

 

 

 

 

껌 종류마다 단면 모양이 모두 달라요 ㅋㅋ

그래서 골라먹이는데 은근 재미가 있는 데일리케어껌.

 

덴탈껌은 별모양이었는데 관절강화껌은 뼈다귀모양이었고 !

 

 

 

 

 

 

 

 

 

 

 

 

 

피부피모강화껌은 이런모양이예요 ㅎㅎ

 

 

 

 

 

 

 

 

 

 

 

 

 

이걸 무슨모양이라 해야할지..

더하기+ 모양인건가ㅋㅋㅋ

 

 

 

 


 

 

 


 

 

 

 

마에군은 언제나 잘먹지요 ㅋ

잘먹고 잘자고 잘싸는..

너무 잘 싸서 탈인 똥마에 ㅋㅋ

 

 

 

 

 

 

 

 

 

 

 

 

냠냠짭짭거리며 너무 맛있게먹어요~

먹을때 항상 눈 마주치며 먹는 마에.

먹을때 다가가면 자기꺼 지키려고 으르렁거려야하는데

도리어 잡아달라고 자기 먹을거 가져오고~ ㅎ

입안에 들어간 음식 뺏어도 으르렁거리지않고 가만히 입 벌리는 왕순둥이 ㅋㅋ

 

 

 

 

 

 

 

 

 

 

 

먹는거 노는건 언제나 열정적이예요 ㅎㅎ

 

 

 

 

 

 

 

 

 

 

 

 

반정도 남아서 알아서 먹으라며 줬더니

 

 

 

 

 

 

 

 

 

 

 

 

온몸으로 용쓰며 먹고있고 ㅋㅋ

 

피부에 도움이되는 연어오일도 들어있고~

껌 열심히 씹으며 먹으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게다가 치석관리까지  !

1석3조 강아지껌이네요

 

 

 

 

 



 

 

 

 

알록달록 예쁜 데일리케어 시리즈.

변 상태도 이쁘고 다른껌보다 좀 더 오래 씹어서 더 좋아요~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