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티즈홍마에/홍마에꺼리뷰

[강아지껌 추천] 런치박스 관절강화껌 : 글루코사민, 연어오일이 들어있는 관절튼튼 ~ 강아지 관절 관리하기.

by 하하홍 2014. 12. 18.
반응형

 

 

 

                                                          

 

 

 

벌써 마에가 6살..

시간이 왜이리 빨리 흐른건지..

마에가 한살한살 더해갈수록 특히나 신경쓰이는 마에의 이빨.

 

 

 

 

 

 

요즘은 데일리케어껌이랑 굿바이트를 급여하고있지요~

 

 

 

 

 

 

 

 

 

 

 

 

 

지난번 덴탈케어는 보여드렸고~

이번엔 관절강화껌이예요.

 

데일리케어껌에는 3종류가 있거든요.

 

 

 

 

 

 

 

 

 

 

 

 

​주원료는 이렇고~ 성분은 저렇고 ㅋ

 

 

 

 

 

 

한봉지당 두개씩 들어있어요.

런치박스는 사료도 몇그람씩 나눠 포장돼있는데 껌도 2개씩 깔끔하게 포장돼있어서 보관하기가 참 좋지요.

 

 

 

 

 

 

 

 

 

 

 

 

 

 

관절강화껌답게 글루코사민도 들어있고~ 연어오일도 들어있고.

냄새는 향기롭진않음 ㅋㅋ

가끔 개껌중에 사람이 냄새맡아도 침 고일만큼 달달하고 향긋한껌들이있는데 데일리케어껌은 그렇지않더라구요~

 

 

 

 

 

 

 

 

 

 

 

 

 

 

길이는 8.5cm

 

 

 

 

 

 

 

 

 

 

 

 

 

 

 

단면은 뼈다귀모양으로 생겼어요 ㅎㅎ

예전 톡투미가 생각나는 색깔과 모양.

두께 0.5cm정도로 자르면 딱 톡투미느낌 ㅋ

 

단면은 1cm x 1.5cm정도예요.

 

 

 

 

 

 

 

 

 

 

 

 

파란색포장지 덴탈케어껌은 껌 색도 푸르딩딩~

주황색 관절강화껌은 껌도 누런색 ㅋㅋ

 


 

 

 

 

 

 

 

 

 

 

주자마자 입에 껌 반은 넣고 야무지게 앙 무는 마에.

 

 

 

 

 

 

 

 

 

 

 

 

마에 신났어요 ㅋㅋㅋ

포커스도 안맞은 사진이지만 마에의 신남이 너무 잘 표현된 사진인것같아 지울수가없더라구요 ㅎ

 

 

 

 

​껌 물고 어디가서 먹을까 고민중인 마에.

저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ㅋㅋㅋ

자기 얼굴길이보다 긴 껌을 야무지게 물고 갸우뚱갸우뚱하고있어요~

 

 

 

 

​그러다 못참겠는지 한번 앙앙 씹어먹어보기도하고.

 

 

 

 

 

다시 더 짧게 물고

자기 앞길을 막지마라. 비켜라 하는 눈빛으로 저러고있는거있죠--;

난 니 앞길 막은적없는데..

 

 

 

 

 

 




 

 

자리 비켜주니 어쩌든 저쩌든 결국 다시 마에맘손으로 돌아온 개껌.ㅋㅋ

돌아다니다 잡아달라며 다시 가져오네요.

 

 

 

 

 

 

 

 

 

 

 

 

뭐든지 맛있게 냠냠냠 ㅋㅋ

다른껌보다는 조금이나마 오래 씹긴하지만 이것도 마에에겐 몇초짜리 간식일 뿐이네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