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내돈내산 메모리폼 넥쿠션 차량용 레더 목쿠션 2pcs 후기

by 하하홍 2022. 9. 5.
반응형

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보다가 꼭 필요한 걸 발견했어요!

바로 목쿠션.

목쿠션을 잘못사면 오히려 목이 더 아픈데 내가 딱 찾던 디자인과 모양이라 고민 없이 구매했습니다.

특히 색과 재질이 마음에 쏙 들어서 구매했어요.

 

 

차량용 목쿠션이기때문에 세트로 2개가 들어있습니다.

보조석도 세트로 끼워야 태가 나잖아요~

 

 

 

반응형

 

 

재질과 원산지는 사진 참고.

 

 

 

 

 

 

딱 이름에 써져있듯 레더 목쿠션.

저는 차에 설치하지않고 의자 목 부분에 설치해서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컴퓨터로 작업을 하루 10시간 이상 하는 직업이다 보니 목과 허리가 매일 아프거든요.

특히 목이 아프면 눈이랑 머리까지 지끈지끈 난리여서 비싼 의자를 구매했는데도 목이 아파요.

그래서 차량용 넥쿠션을 달아볼까해서 찾던 제품!

 

 

 

 

 

이렇게 목 부분이 쏙 들어가고

넥쿠션 윗부분과 아랫부분 각도가 다르게 만들어져 있어요.

머리를 대면 목을 딱 감싸서 내 머리 무게를 완전히 지탱해주는 느낌.

 

 

 

 

 

 

목이 감싸지는 부분은 인조가죽으로 되어있지 않아서

살이 닿아도 차갑지 않고 부드러워요.

 

색이 좀 칙칙하다 싶을 수 있는데

이런 색이 때도 안 타고 오래가는 거 아니겠습니까.

 

 

 

 

 

 

뒷부분은 이렇게 고정할 수 있어요.

 

속은 메모리폼으로 되어있어서 머리 모양에 따라 딱 잡히기 때문에 

쓰면 쓸수록 점점 편해지더라고요.

 

목디스크가 있거나 목이 아픈 분들은 의자에도 이런 목베개 하나 끼워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