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

네네치킨 청양마요치킨 강추 메뉴

by 하하홍 2021. 3. 11.
반응형

치킨중에서 소스도 튀김옷도 너무 만족스러운 네네치킨!

네네치킨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이 있어요.

한때 2~3일간격으로 미친듯이 시켜먹었던 그 치킨.

바로 네네치킨 청양마요치킨 입니다.

다른 브랜드치킨에서도 청양마요소스가 많이 나왔지만 제 입엔 여기꺼가 딱이예요.

 

 

네네치킨에서도 마구마구 밀고있는 청양마요치킨.

사진이랑 똑같아요. 

생양파도 들어있고 고추도 들어있습니다.

 

 

 

 

 

리뷰이벤트로 콜라 사이즈업 해주시는데 가끔 빼먹고 그냥 미니미사이즈 캔콜라를 주시곤하지만

치킨이 맛있으니 그런건 다 괜찮아요~ㅋㅋ

 

 

 

 

 

 

 

국내산 닭고기 사용 표기.

 

 

 

 

 

 

오픈~!

치킨도 보이고, 소스도 보이고, 양파도 보이고.

 

 

 

 

 

 

 

네네청양마요소스는 한팩당 반마리를 먹을 수 있게 포장되어있어요.

그래서 한마리를 시키면 소스 두개!

한번에 한마리 다 먹는 저는 괜찮지만 한번에 다 못드시는분들은

치킨 오자마자 반 덜어서 냉동실 얼리고 먹고싶을때 에어프라이어 돌려서 소스 찍어먹으면

원래 그 맛 그대로 먹을 수 있습니다.

 

 

 

 

 

소스 한팩 양이 적은게 아니라서 저는 한마리 다 먹어도 저 반마리용 소스 한팩만 있으면 되더라구요.

그래서 남은 한팩은 먹태를 구워서 찍어먹습니다.ㅋㅋ

 

 

 

 

 

 

 

네네코울슬로, 치킨무, 제리뽀!

그리고 청양마요치킨의 핵심인 청양고추와 양파도 잘 도착했어요.

 

 

 

 

 

 

 

청양마요치킨이 또 좋은게 후라이드치킨으로도 먹을수 있다는데 있습니다.

소스 범벅되어 오면 소스맛이 질릴때쯤 치킨도 그만먹게되는데

후라이드 먹고 소스랑도 먹고~

그냥 무한대로 들어가요.

 

 

 

 

 

 

 

튀김은 바삭바삭 노릇노릇 !

 

 

 

 

 

 

 

떡도 함께 튀겨져서 들어있어요.

특정 브랜드에서 껴주는 떡은 약간 쉰맛같은 시큼한 맛이 나서 싫어하는데

네네치킨에서 오는 떡튀김은 고소하고 꿀맛입니다.

 

 

 

 

 

 

 

양파도 한봉다리 ㅋㅋㅋ

 

 

 

 

 

 

청양마요치킨은 사람마다 먹는방법이 다 다르더라구요.

치킨 위에 양파 올리고 소스 왕창 부어서 먹는 사람도 있고,

저처럼 따로 먹는 사람도 있고 !!

 

 

 

 

 

 

양념을 시작해버리면 양념만 계속 함께 먹게되기때문에

일단 후라이드치킨부터 맛 보고 먹기 시작합니다.

 

 

 

 

 

 

후라이드를 어느정도 먹었다!

난 이제 상큼한게 먹고싶다 할때쯤 이 작업을 시작해요.

양파에 매운거 좋아하는만큼 청양고추를 덜고

 

 

 

 

 

 

 

그 위에 소스를 붓습니다.

 

 

 

 

 

 

 

 

그리고 뒤적뒤적해서 치킨 한입 양파 한입~

샐러드처럼 먹어요.

그럼 양념맛도 그대로 느껴지고,

양파는 치킨 뜨거운열 안받아서 끝까지 시원하면서 아삭하고!

치킨은 계속 바삭바삭!

그냥 모든게 다 맛있는 꿀맛.

 

 

 

 

 

 

 

 

느끼할때 먹는 치킨무나 코울슬로도 다 필요없어요 ㅋㅋ

고소담백달달한 청양마요소스가 양파 아삭함이랑 만나면 더 상큼하거든요.

 

 

 

 

 

 

일주일에 한번은 시켜먹는 최애메뉴 네네치킨 청양마요치킨.

진짜 강추예요 ~

내돈내산 리얼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